20211205주일예배_요한복음 17:24-26_ 주님의 소망

2021205 말씀본문:요한복음 17:24-26. 제목: 주님의 소망

[아버지, 아버지께서 내게 주신 사람들도, 내가 있는 곳에 나와 함께 있게 하여 주시고, 창세 전부터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셔서 내게 주신 내 영광을, 그들도 보게 하여 주시기를 빕니다.의로우신 아버지, 세상은 아버지를 알지 못하였으나, 나는 아버지를 알았으며, 이 사람들도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을 알고 있습니다.나는 이미 그들에게 아버지의 이름을 알렸으며, 앞으로도 알리겠습니다. 그것은,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그 사랑이 그들 안에 있게 하고, 나도 그들 안에 있게 하려는 것입니다.”]

A.w tozor 라는 분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들의 가장 큰 영광은 예수님과 같아지는 데 있다. 예수님을 영접하는 사람들에게 영접 받고, 예수님을 거절하는 사람들에게는 거절당하고,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사랑 받고 예수님을 미워하는 사람들에게는 미움을 받을 줄 알아야 한다. 그리스도인에게 이보다 더 큰 영광이 어디 있겠는가?”

히브리서 2:9-10절에 말씀하십니다. “예수께서 다만 잠시 동안 천사들보다 낮아지셔서, 죽음의 고난을 당하심으로써, 영광과 존귀의 면류관을 받아쓰신 것을, 우리가 봅니다. 그는 하나님의 은혜로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음을 맛보셔야 했습니다.하나님께서는 만물을 창조하시고, 만물을 보존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많은 자녀를 영광에 이끌어들이실 때에, 그들의 구원의 창시자를 고난으로써 완전하게 하신다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데살로니가 전서 4:16-18 주님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와 함께 친히 하늘로부터 내려오실 것이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사람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다음에 살아 남아 있는 우리가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이끌려 올라가서, 공중에서 주님을 영접할 것입니다. 이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님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그러므로 여러분은 이런 말로 서로 위로하십시오.”

.[/vc_column_tex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