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전반기 삶공부

29
Jan

삶공부 시즌이 시작됩니다. 우리의 영적인 실력을 쌓을 기회를 여러분은 갖게 되셨습니다. 무기력한 신앙인이 아니라 능력있는 신앙생활을 위해서 훈련이 필요합니다. 특별히 삶공부는 우리들의 지성을 훈련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입니다. 요즘처럼 다양한 시각의 가르침이 난무하는 시대에는 옳바른 것을 배우려고 하는 자기 의지가 필요합니다. 참된 것을 배우고 삶에 적용하는 실력을 이번 기회에 더욱 키우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삶공부를 하는 동안에 많은 성도님들이 불현듯 일어나는 고난의 일들을 은혜롭게 그리고 잘 극복해 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하나님의 말씀을 삶공부를 통하여 공부함으로써 영적인 실력을 키워 놓았기 때문에 어려울 때 그 실력이 나왔던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삶공부를 놓치고 미루고 하시면 영적인 잠을 주무시게 됩니다.

그러니 2023년도의 시작을 삶공부로 잘 시작하시기를 바랍니다. 삶공부는 한 번 들어서 다 아시는 것이 아닙니다. 흡수율이라는 것이 있어서 삶공부를 한 번 했다고 다 아는 것은 아닙니다. 보통 20%정도만 기억에 남고 나머지는 다 잊어버리기가 일 수 있는 것입니다.

삶공부 과목은 신청서에 있습니다. 참고 하시고 성도님들의 대부분이 삶공부에 참여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박목사

Leave a Comment